크롬하츠수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샷이글 조회 213회 작성일 2021-09-15 23:04:41 댓글 0

본문

6분만에 알아보는 크롬하츠에 대한 10가지 사실

TMI

4. 영화 제목은 Chopper Chicks in Zombietown입니다.

9. 가품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죠. 실제로 사용해본 결과로는 저렴한 가품이면 끊어지는 것도 쉽게 끊어지기도 하고, 퀄리티도 조악합니다. 비싼 가품이라고 해도 가품인건 마찬가지구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퀄리티가 좋은 가품은 구별해내기 쉽지 않다고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11. 크롬하츠는 아이웨어도 만드는데 꽤 품질 좋은 제품을 만듭니다. 프레임은 모두 일본에서 만들어지며 최고급 소재(아세테이트, 실버, 골드, 가죽 등의 재료를 사용하고 최상급 재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로 제품을 만든다고 하네요. 모델명이 굉장히 독특하다고 합니다.

영상을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가 저에게는 정말 큰 힘이 됩니다 :)

[브랜드 알고 입자!] 금속의 심장 크롬하츠를 소개합니다.

액세서리만으로 전 세계를 홀린 브랜드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GD가 착용하여 엄청난 유행을 끌기도 했던
 

바로 금속으로 예술을 펼치는 금속의 심장 크롬하츠입니다.
 

크롬하츠란 말 그대로 크롬은 녹슬지 않는 금속이고, 하츠는 심장을 뜻합니다.
 

즉 녹슬지 않는 심장이란 뜻을 지닌 크롬하츠는 3명의 공동창업으로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우선 공동 창업자 중 주가 되는 인물인 리차드 스타크는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였습니다.
 

그는 아버지의 제안으로 아버지가 경영하던 가죽제품 수입회사의 세일즈로 일하던 중
 

할리 데이비슨을 타고다니며 장식할 액세서리가 성에 차지 않아 직접 액세서리를 제작하기로 결심합니다.
 

그렇게 그는 은 세공직으로 일하던 레나드 캄호트와 사업가였던 존 바우만을 만나
 

1988년 스타크의 가죽에 쇠 장 식을 한 가죽자켓을 만들며 크롬하츠가 탄생합니다.
 

크롬하츠는 설립과 동시에 오픈 광고도 하지 않았던 상황에서 순식간에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고,
 

여러 유명 아티스트들의 관심을 받게 됩니다.
 

이후 크롬하츠는 실버와 보석을 소재로 한 액세서리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게 됩니다.
 

로큰롤 정신과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였던 스타크의 바이커 정신을 기반으로 제작하여
 

그렇게 크롬하츠의 액세서리는 로큰롤 뮤지션들과 바이커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었고,
 

생산과 운영을 모두 LA를 기반으로 하여 할리우드 배우들에게 알려지며
 

엄청난 돌풍을 일으키기 시작합니다.
 

1991년 일본에 진출하여 일본을 열광시켰고,
 

1992년 미국 패션계에서 가장 지위가 높은 CFDA 시상식에서 액세서리 부분 최우수상을 수상 하기에 이릅니다.
 

이러한 급성장에도 크롬하츠는 무리하지 않고, 본인들의 특성을 꾸준히 살리며 성장합니다.
 

크롬하츠 장신구에 적혀있는 문구의 정체는?


이 글씨는 영어입니다. 영어인데 알아보기 힘든 이유는 디플로마 폰트라는 글씨체를 쓰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크롬하츠의 매장을 찾을 때 이름보다는 글씨체로 찾는게 더 쉽다고 합니다.
 

크롬하츠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퍽유링이 있습니다.
 

퍽유링은 가운데 손가락 즉 중지에 끼기 때문에 퍽유링이라는 이름이 붙게 됩니다.
 

퍽유링은 3mm의 얇은 두께가 인기가 많고, 비교적 싼 가격(40만 원대 중반)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커플링이나 우정링으로 인기가 높은 포에버링이 있습니다.
 

포에버링은 6mm의 무난한 두께가 가장 인기가 많고,
 

퍽유링과 비슷한 가격(40만 원대 중반)으로 크롬하츠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때문에 포에버링은 가장 흔하게 보이는 크롬하츠 제품입니다.
 

40만 원대 중반이 비교적 싼 가격이라고 했을 만큼 크롬하츠는 액세서리 중에서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 크롬하츠에서 반지는 싼 편이고 상의나 모자가 더욱 고가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크롬하츠가 우리나라에서 유행하게 된 이유는 한국의 패션을 움직이는 GD가 있었습니다.
 

GD가 2012년 발표한 ‘One of a kind’라는 곡의 뮤직비디오에서
 

GD가 착용했던 액세서리는 모두 크롬하츠에서 제작한 액세서리라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GD는 평소에도 크롬하츠를 자주 착용하며 크롬하츠의 팬임을 보여주었습니다.
 

게다가 샤넬의 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칼 라거펠트 또한 살아생전 크롬하츠를 좋아했다고 할 만큼
크롬하츠는 세계 각국의 유명인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크롬하츠는 다른 여러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2002년 영국의 유명 밴드 롤링스톤즈와 협업하여 밴드의 상징인 입술과 혀를 선보였고,
 

2007년 일본의 패션브랜드인 꼼데가르송과 협력하여 팬던트와 의상을 공동 제작하기도 했으며
 

2016년에는 아디다스의 상징적인 신발 스탠 스미스의 커스터마제이션을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지금의 크롬하츠는 세계 각국에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한국에는 청담점을 시작으로
 

서울 신세계 본점과 부산 신세계백화점 이렇게 3개의 매장을 런칭하며 한국시장 공략하고 있습니다.

#패담항설 #포에버링 #퍽유링

한국 밤에 몰래 열리는 짝퉁시장

안녕하세요 일상속 작은 전쟁터 시장을 리뷰하는 마켓마스마터 입니다.
이번에 가본곳은 동대문에 위치하고 있는 야시장, 밤에 몰래 짝퉁을 판매 하는 새빛시장에 갔다왔습니다. 한국에는 없을 것만 같았던 짝퉁시장이 영상에서 처럼 판매 되고 있는게 신기하기도 했네요.

영상이 재미 있으셨다면 특이하고 재미있는 시장을 리뷰하는 시장리뷰채널 마켓마스터 구독과 좋아요 꼭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 

#크롬하츠수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mcarbo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