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머니치마레깅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니버터칩 조회 10회 작성일 2020-10-20 23:01:44 댓글 0

본문

운동복 (치마레깅스) 기장늘리기 (레이스 달기)

운동복 (치마레깅스)의 기장이 짧아서 레이스로 기장을 늘렸습니다.
바지밑단에 레이스를 달아도 예쁩니다.

질문과 문의사항을 덧글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수요일엔수선실
#옷수선
------------------------------------------------------------------------------

*BGM info.

MBB page!
https://soundcloud.com/mbbofficial
https://www.youtube.com/c/mbbmusic
https://spoti.fi/2wqzjwK
whitree : 유투브통해 캐나다에서도 고수님께 수선을 배울수있는 기회주시니 감사해요. 영상이 너무 보기좋게 잘만드셨네요. 대박나실걸 확신해요^^

속옷 내 은밀한 곳에 '미니' 주머니가 달린 이유!

평소엔 별다른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무심코 지나치는 일상 용품들. 하지만 이러한 물건에는 우리가 몰랐던 놀라운 기능이 숨겨져 있다. 무엇일까 궁금하다면, 영상과 아래 기사를 통해 그 숨겨진 기능을 알아보자.

1. 속옷에 달린 작은 주머니

여성용 속옷을 뒤집어보면 부드러운 안감이 한 겹 더 붙어있다. 안감의 옆면만 꿰매져 있고 앞뒤로 트여, 마치 주머니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이는 네 면이 모두 붙어 있으면 느끼기 쉬운 불편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안된 거라고 한다.

2. 휴대전화에 난 작은 구멍

마트폰 뒷면을 보면 카메라와 플래시 사이에 작은 구멍이 있다. 이 구멍의 정체는 바로 초소형 마이크! 이 조그마한 마이크 덕에 또렷한 음질과 함께 음성 인식 기능도 대단히 좋아졌다. 

3. 주걱(또는 국자)에 난 구멍

국자에 뚫린 구멍은 각종 면을 삶고 나서 건질 때 유용하다. 또한, 계량할 때도 쓸 수 있다. 구멍에 스파게티 건면을 끼워서 가득 채운 양이 1인분이다. 

4. 실리카겔

새 신발이나 전자기기를 사면, 먹지 말라는 경고문에 씌여져 있는 흰 색 봉투를 발견할 수 있다. 바로 ‘실리카겔(제습제 또는 방습제)’이다. 상품을 습기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포장을 뜯은 뒤 아무 생각없이 쓰레기통으로 직행되지만, 실제 실리카겔은 꽤 유용한 쓰임새를 자랑한다는 사실. 영상 외 더 자세한 실리카겔 활용 꿀팁을 알고 싶다면 다음의 기사를 참고하자. 

☞ https://www.thetip.kr/silica-gel/
(또는 영상 :
)

5. 틱택 뚜껑

틱택 통을 열고 딱 뒤집었는데, 어떨 땐 한 개도 나오지 않고 어떨 땐 너무 많이 나온다. 딱 하나씩만 먹고 싶다면? 그 답은 틱택 통 뚜껑에 있다. 틱택 통 뚜껑에는 사탕 홀더가 함께 달려있다. 다음에 틱택을 먹고 싶을 땐 영상 속 방법과 같이 틱택을 열어보자. 통 안에서 나오지 않는 틱택 사탕과 다시는 씨름하지 않아도 된다. 

6. 컵 바닥에 있는 홈

머그컵을 뒤집어보면 가끔 바닥에 작은 반원 모양의 홈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 홈은 식기세척기에 엎어 넣은 컵 윗 부분에 물이 고이지 않도록 하기 위해 고안됐다. 식기 세척기에서 그릇을 꺼내 정리하다 엎어진 그릇에서 쏟아지는 물웅덩이 때문에 곤란했다면 당장 활용해보자. 

7. 병 뚜껑과 목 사이에 있는 고리

시중에 판매되는 플라스틱 물병을 자세히 보면 병뚜껑 아래 작은 플라스틱 고리가 달려있다. 이 고리는 탄산음료 개봉 후, 탄산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설치된 것이다. 이 고리가 없으면 몇 시간도 되지 않아 김 빠진 콜라를 맛보게 될 것이다. 

8. 화장솜의 두 가지 면

이렇게 생긴 화장솜은 두 가지 용도로 쓸 수 있다. 엠보 처리된 부분은 메이크업을 할 때, 반대편은 메이크업을 지울 때 쓰면 된다. 한 면만 쓰고 버리지 말자. 

9. 모자에 달린 털공

모자에 달린 귀여운 털방울의 용도는 장식용이 아니었다. 18세기, 프랑스의 선원은 동그란 방울 달린 모자를 썼는데, 배가 흔들릴 때마다 천장이 낮은 선실에서 머리를 부딪쳐 다치지 않도록 고안된, 일종의 보호 패드인 셈. 하지만 귀엽기까지 하니 일석이조!  

10. 북커버 접히는 면

독서광이라면 한 번쯤 사용해봤을 그런 트릭이 아닐까. 책을 읽는데 책갈피가 없다면, 북커버의 접히는 면을 이용해 읽던 페이지와 함께 접어보자. 전반부는 북커버의 앞부분을, 후반부는 뒷부분을 이용하는 센스도 잊지 마시길. 

다들 사용해 봤을 법한 용품이지만, 지금까진 전혀 몰랐던 새로운 용도다. 작은 차이가 일상의 편리함을 만든다는 만고의 진리를 기억하며, 이 유용한 기사와 영상을 널리 공유하자. 

텍스트 버전 보기: http://www.thetip.kr/daily_things_hidden_tips/
핀으로 저장하기: https://bit.ly/2MMNW75
촬영 및 편집: 더팁 영상제작소 (독일 포츠담 스튜디오)
윤정아 : 요즘 인스타에서 난리난 ㅆ파 매칭 실화냐ㅋㅋ?
사이트 관리자가 여자 유입 미친듯이 해서 난리났네ㅋㅋ 주소--> 88.dq .to
@@@@#@@
김경례 : 010 5665 0334문자
매진이mazin : 어린분들이 없다고 하는데 아동 속옷에는 잘 없음
무주구천동 : 머야 낚시네
지영진 : 유용한 정보감사합니다.~~
김종목 : 구멍없거든
남신인규 : 우주공책 5 ᆢ
갤럭시 노트 5
sunny h : 박음질 다 되어 있는 속옷도 많아여~
민기 : 보지에 넣고 싶다...
엄마아들 : 정답은 재봉불량 불량팬티 입니다

초간단 옆트임 주머니 쉽게 만들기 / Side Seam Porket

옆트임 주머니를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jin park : 너무 어려웡
이자인 : 정말 좋은 정보네요 감사해요
#똥멍충이#dung : ~
okyup Lee : 감사합니다. 어려운 부분이었는데
이영경 : 쉽고, 명쾌한설명
감사히 잘 받습니다~
오늘부터 구독입니당~
#똥멍충이#dung :
선지영 : 이야..와....주머니를 이렇게 쉽게달수있다니ㅠ
김영희 : 열심히 보구있어요.
몇번을 돌며보며 배우고있읍니다 감사해요~
이춘선 : 정말쉽네요 감사합니다
이호성 : 옆트임주머니가 은근히 잘안되던데 정말 쉬운 방법 감탄했습니다^^ 고맙습니다~
당장 따라해보니 예쁘게 됐어요 ㅎ~

... 

#주머니치마레깅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0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mcarbo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