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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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팬더 조회 15회 작성일 2020-09-28 23:01:3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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뱃살 빼는 요리 3가지! 꿀맛보장 포만감 최고 병아리콩요리! 8kg 감량 램블부부 다이어트 요리

뱃살 빼기 쉽지 않죠? 뱃살 빼기 기본원칙은 탄수화물을 줄이는거에요. 그런데 줄인 탄수화물 만큼 단백질을 보충해줘야 허기지지 않고, 영양의 균형도 맞출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건강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병아리콩 요리 3가지 소개할께요.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램블부부가 즐겨 먹는 병아리콩은요, 단백질 함량이 높고, 우유 보다 높은 칼슘과 다량의 철분도 들어 있어요. 콩류 중에서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가 뛰어나고, 식이섬유도 풍부해 변비예방에도 좋아요. 무엇보다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이 높아 뱃살 빼는 다이어트 식단에는 필수 식재료에요.

살찔 걱정없는 병아리콩 삶기부터 채소 듬뿍 넣은 따뜻한 샐러드, 두부 넣은 유부초밥, 또띠아피자까지 3가지 요리를 차근차근 따라하면 성공하는 램블부부 레시피로 꼭 만들어 보세요!


♥ 병아리콩 삶기 요리재료
병아리콩 600g

♡ 삶는법
① 요리전날 깨끗이 씻은 병아리콩 물에 담가 불리기
Tip. 최소 6시간은 불린뒤 삶아 주세요!
② 팬에 불린 병아리콩이 충분히 잠길 정도의 물 붓고 끓이기
③ 끓기 시작하면 중불로 바꿔 거품 걷어내며 20분간 삶기
④ 삶은 병아리콩을 체에 걸러 식혀주면 완성
※ 병아리콩을 삶아 체에 건져 식힌뒤, 무게를 측정하니 약 1,100g 정도였어요.

♥ 병아리콩 샐러드 요리재료(2인분, 1T:15ml)
삶은 병아리콩 300g, 미니 새송이버섯 150g, 양파 110g, 당근 60g, 방울토마토 10개, 주키니 호박 100g, 파프리카 170g, 바질가루 0.3T, 소금, 후추

♡ 샐러드 만드는법
① 양파/주키니호박/당근/파프리카 작게 자르기, 방울토마토 이등분 자르기
② 달군 팬에 기름 두르고 양파 넣고 1분간 볶기
③ 당근, 미니 새송이버섯, 방울토마토, 주키니호박, 소금 넣고 2분간 볶기
④ 삶은 병아리콩, 파프리카 넣고 1분간 볶은뒤 불 끄기
⑤ 바질가루, 후추 넣고 섞어주면 완성


♥ 병아리콩 두부유부초밥 요리재료(2인분, 1T:15ml)
삶은 병아리콩 150g, 사각유부 12장(250g), 데친 브로콜리 50g, 붉은파프리카 35g, 블랙올리브 5개(10g), 소금

♡ 두부유부초밥 만드는법
① 파프리카 작게 자르기, 데친 브로콜리/블랙올리브 다지듯 자르기, 두부 으깨기
② 중불로 달군 팬에 기름 두르지 않고, 으깬 두부 넣고 2분간 볶기
③ 유리볼에 볶은 두부, 썰어놓은 채소, 삶은 병아리콩, 소금 넣고 골고루 섞기
④ 유부주머니에 ③을 넣고 병아리콩 두부유부초밥 만들어 주면 완성


♥ 병아리콩 또띠아피자 요리재료(2인분, 1T:15ml)
삶은 병아리콩 200g, 통밀또띠아 2장(지름 15cm), 계란 2개, 양파 60g, 데친 브로콜리 60g, 방울토마토 12개(130g), 블랙올리브 7개(15g), 모짜렐라치즈 140g, 유기농 케첩 2T

♡ 또띠아피자 만드는법
① 양파 채썰기, 데친 브콜콜리 작게 자르기, 방울토마토 이등분 자르기, 블랙올리브 슬라이스 자르기
②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어 사용 가능 접시에 올리브유 두르고 또띠아 올리기
③ 또띠아 위에 케첩 1T 바르고 계란 제외 모든 재료 겹겹이 올리기
④ 또띠아 중앙에 계란 올리기
⑤ 200도 에어프라이어에 15분 돌려주면 완성
Tip. 에어프라이어는 기기마다 온도/시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중간중간 꼭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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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goo.gl/IaTmJj


※ 영상 내 식재료와 제품들은 직접 구매했으며, 답글로 알려드린 링크로 상품 구매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램블부부 Ramble Couple : 뱃살 빼기 쉽지 않죠? 뱃살 빼기 기본원칙은 탄수화물을 줄이는거에요. 그런데 줄인 탄수화물 만큼 단백질을 보충해줘야 허기지지 않고, 영양의 균형도 맞출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건강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병아리콩 요리 3가지 소개할께요.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램블부부가 즐겨 먹는 병아리콩은요, 단백질 함량이 높고, 우유 보다 높은 칼슘과 다량의 철분도 들어 있어요. 콩류 중에서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가 뛰어나고, 식이섬유도 풍부해 변비예방에도 좋아요. 무엇보다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이 높아 뱃살 빼는 다이어트 식단에는 필수 식재료에요.

살찔 걱정없는 병아리콩 삶기부터 채소 듬뿍 넣은 따뜻한 샐러드, 두부 넣은 유부초밥, 또띠아피자까지 3가지 요리를 차근차근 따라하면 성공하는 램블부부 레시피로 꼭 만들어 보세요!


♥ 병아리콩 삶기 요리재료
병아리콩 600g

♡ 삶는법
① 요리전날 깨끗이 씻은 병아리콩 물에 담가 불리기
Tip. 최소 6시간은 불린뒤 삶아 주세요!
② 팬에 불린 병아리콩이 충분히 잠길 정도의 물 붓고 끓이기
③ 끓기 시작하면 중불로 바꿔 거품 걷어내며 20분간 삶기
④ 삶은 병아리콩을 체에 걸러 식혀주면 완성
※ 병아리콩을 삶아 체에 건져 식힌뒤, 무게를 측정하니 약 1,100g 정도였어요.

♥ 병아리콩 샐러드 요리재료(2인분, 1T:15ml)
삶은 병아리콩 300g, 미니 새송이버섯 150g, 양파 110g, 당근 60g, 방울토마토 10개, 주키니 호박 100g, 파프리카 170g, 바질가루 0.3T, 소금, 후추

♡ 샐러드 만드는법
① 양파/주키니호박/당근/파프리카 작게 자르기, 방울토마토 이등분 자르기
② 달군 팬에 기름 두르고 양파 넣고 1분간 볶기
③ 당근, 미니 새송이버섯, 방울토마토, 주키니호박, 소금 넣고 2분간 볶기
④ 삶은 병아리콩, 파프리카 넣고 1분간 볶은뒤 불 끄기
⑤ 바질가루, 후추 넣고 섞어주면 완성


♥ 병아리콩 두부유부초밥 요리재료(2인분, 1T:15ml)
삶은 병아리콩 150g, 사각유부 12장(250g), 데친 브로콜리 50g, 붉은파프리카 35g, 블랙올리브 5개(10g), 소금

♡ 두부유부초밥 만드는법
① 파프리카 작게 자르기, 데친 브로콜리/블랙올리브 다지듯 자르기, 두부 으깨기
② 중불로 달군 팬에 기름 두르지 않고, 으깬 두부 넣고 2분간 볶기
③ 유리볼에 볶은 두부, 썰어놓은 채소, 삶은 병아리콩, 소금 넣고 골고루 섞기
④ 유부주머니에 ③을 넣고 병아리콩 두부유부초밥 만들어 주면 완성


♥ 병아리콩 또띠아피자 요리재료(2인분, 1T:15ml)
삶은 병아리콩 200g, 통밀또띠아 2장(지름 15cm), 계란 2개, 양파 60g, 데친 브로콜리 60g, 방울토마토 12개(130g), 블랙올리브 7개(15g), 모짜렐라치즈 140g, 유기농 케첩 2T

♡ 또띠아피자 만드는법
① 양파 채썰기, 데친 브콜콜리 작게 자르기, 방울토마토 이등분 자르기, 블랙올리브 슬라이스 자르기
②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어 사용 가능 접시에 올리브유 두르고 또띠아 올리기
③ 또띠아 위에 케첩 1T 바르고 계란 제외 모든 재료 겹겹이 올리기
④ 또띠아 중앙에 계란 올리기
⑤ 200도 에어프라이어에 15분 돌려주면 완성
Tip. 에어프라이어는 기기마다 온도/시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중간중간 꼭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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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goo.gl/IaTmJj
와팬 Wapan : 와 맛있어보여요!!❤️❤️❤️
또바기푸드 Always Food : 점점 예뻐지시는거같아요 !!완전팬입니당
또바기푸드 Always Food : 점점 예뻐지시는거같아요 !!완전팬입니당
an H : 다이어트 식단 찾아보던 중에 알게됬어요! 쭈욱 보는데 되게 쉽고 맛있는 레시피에 기본부터 알려주셔서 요리초보자도 하나둘씩 해내기 좋네오 감사합니다!!!
댕댕댕이 : 또띠아피자 넘 해보고싶은데 후라이팬에 할수있는방법은 없을까요?ㅜㅜ
레어레아 : 병아리콩 요리 도전해봅니다
소이 : 유부초밥레시피너무좋아요
김태희 : 유용한 요리 너무너무 감사해요
서연순 : 유부도 어떤 제품 쓰셨는지 링크 올려 주세요

[따뜻한끼]병아리콩 조림 만들기, 맛도 좋고 효능이 너무 많아 말로 다 못해요

미국 타임지에 세계 10대 건강식품으로 선정된 병아리콩 입니다.
효능을 찾아보니 엄청 많더라구요..
밥에도 넣어먹고 조림도 해먹고 샐러드, 카레 , 두유 등등 여러가지로 먹을수 있어요
밤맛이 나고 씹을수록 단맛도 나는 맛있는 콩입니다

[만드는법]
하루동안 충분히 불린 병아리콩에 간장, 설탕, 맛술, 올리고당, 물, 꿀, 참기름, 통깨 넣고 조립니다
허니마밍뷔로그 : 병아리콩 효능이 너무 좋은게 많아서 영유아기때 이유식으로도 많이들 권하던데 역시
저의 다이어트, 아이의 영양, 남편의 콜레스테롤을 위해 도전해봐야겠어용:)
레시피 감사해용♡
금귤 : 오늘 요리했는데 엄마가 너무 맛있대요!
몽몽 : 해보고 싶은데 맛술이 없네요ㅠ 맛술 대신할 제품이 있을까요? 아니면 생략하고 해도 되나요?
야델 : 화질 나빠요
주주주주 : 껍질 안까도 맛있게 먹을 수 있나요??
White Wind : Very delicious. I have often cooked this because my family loves it.
Thanks for your recipe.
박나영 : 성공적으로 만들었어요!!!검은콩 콩자반보다 더 맛있는것같아요 콩도 부드럽구요^^
권현숙 : 콩이 윤기가 자르하게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hs K : 맛있어보이는데.... 당이 너무 많이 들어가네요..ㅠㅠ
bbchigo pager : 설탕을 넣어서 맛있게 ? 하는것이 진정 레시피인가요??

[집밥] 병아리 콩전 만들기 / 고소 바삭 맛있는 콩전 부치기! 녹두전 먹는 줄~

#한식#반찬#명절#추석#설#전지지기#부치기#안주#간식#야식
Bilge Shin : 대박...! 저 지금 해외라 우리 콩은 하나없고 가장 큰것이 저 병아리 콩인데 해먹을줄 몰라 일년이 다되가는데 한번도 안샀어요 ㅜ 님 덕분에 두부며 콩전이며 진짜 다 해먹을 수 있게되었네요!!!!!!!!!!! 너무너무 감사해요~~~~~~~~
김종우 :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혹시 병아리콩 갈 때 물을 따로 넣어주시나요? 제 경우에는 병아리콩을 하룻밤 불려놔도 믹서기가 제대로 갈지 못해서요. 영상처럼 곱게 갈아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박나영 : 아이가 다이어트중이라서요^^;::혹시 밀가루를 넣지않으면 다 부서질까요?
오일은 코코넛오일을 쓰면되는데 밀가루는 무엇으로 대체할수있을지 궁금합니다~~
노노짱깨 : 혹시밀가루안넣으면안되나요?
당뇨가있어어요ㅠㅠ
Songe Chon : 병아리콩 비지로 전을 하려구요. 소고기랑 해도 상관없겠죠? 해외라서 여긴 지방 많은 돼지고기 구하기 힘들어서 소고기로 해볼까 하구요
Miinko : 재료 다듬는 편집이 재밌네요ㅋㅋㅋ
진행하시는 레시피대로 따라했는데 맛이 좋아요 ㅜㅜ
뭔가 감자전과 녹두전의 중간맛이라고 해야하나?
병아리콩 처치곤란이었는데 집밥님덕분에 두부도 맛나게해먹고 콩전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근데 콩전반죽은 그때그때 부쳐먹어도 되겠죠?? 물이 많이 생기면 나중에 부칠때 뒤적거린 후 부쳐도 상관없을까용?
김태선 : 댓글 잘 안다는데 구독중 입니다
녹두전만 알았지넘 핵기적이네요 맛이진찐 궁금해요 만들어보려고 저장했습니다
대단하네요~^^상상만으로도 고소할거같아요
고기를 익혀넣어도되겠지요?
nigg bitc : 대박대박 이거도 트라이해야지
샤넬 : 녹두로 해야할것을....
이거 별로였던거 같아요
전에 좀 남아서 부침으로 해봤는데..
마캣가면 깐녹두도 있을텐대..좀 불린후에 이런 양념 넣으면 훨씬 맛이 다르죠~.바삭하고...
녹두전 빈대떡
In Suk Jeon : 저 사는데는 녹두 구하기 힘들어서 시도를 안해봤는데 병아리콩으로 도전해봐야겠어요

... 

#병아리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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