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부도바다낚시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쉬리히 조회 3회 작성일 2020-10-17 23:31:33 댓글 0

본문

[바다 낚시터] 제부도 노지 바다낚시터 가두리, 어집 공략 반응은?

안녕하세요? 왔다맨 인사드립니다.

제부도에 위치한 노지 바다낚시터를 다녀왔습니다.
처음 노지낚시터를 나섭니다.
처음이다 보니 모든게 서툴고 어렵네요
가두리? 어집? 생소한 단어에 생소한 장소입니다.
그래도 열심히 낚시했으니
영상속에서 결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응원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하거나 보기 거북하신게 있으시면 댓글로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
고쳐나가는 채널이 되겠습니다.
모든 낚시인들 파이팅 입니다.
김봉철 : 솔직한영상 잘 봤습니다. ㅎ ㄷㅎ 자연식에선 두자리하셨는데~~ 좌대 스타일인가 봅니다.! 저도 서신노지 한번 가볼까 고민중입니다. 많은 도움 되었네요~
최병철 : 로드를 정수리 위로 두시고 영상보다 더 뒤로 재끼세요..
낚시는 과감하게~~~^^
설현박 : 노지 낚시터 궁금했는데..
잘봤어요~~왔다맨 화이팅하세요^^
아토리 : 영상 잘 봤습니다!^^제가 당일 낚시터의 상황은 잘 모르지만 캐스팅하기 직전에도 뒤에 한번 봐주시는 센스 장착 부탁드려용. 항상 안전사고에 주의하시구욥
하룽이의일상 : ㅋㅋㅋ어디서 많이 보던곳이네요^^
이도현 : 안녕하세요 좋은영상잘봤습니다

저희채널도한번오셔서 영상봐주시고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준지니아빠-우리가족 취미생활 채널 : 악!! 아쉽아쉽!! 한마리라도 걸어줘야 유툽각 나오는데요..ㅎㅎ 그래도 재미나게 잘봤습니다!!
전라도아재 : 저도 바다낚시터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한번 따라가서 배워봐야겠습니다
맨날 방파자에서 원투만 하다보니 복어만 잡고 있는데
비싼 바다고기 탐나네요
무릎탁조사 : 잘보았어요~손맛을보셨으면좋았을텐데, 많이아쉬우셧겟어요ㅠ 찌가너무무거워서 아마 더 어렵게느껴지셧을수도있어요~항상 안낚하세요
レオン&黒猫兄弟channel : 21 Like ( ◜ᴗ◝)و

제부도 서신낚시터 가두리와 앞치기공략~~

가두리는참돔 앞치시는우럭~~

바람터저서 힘들줄알았는데 나올고기는나오네요^^
강재환 : 저 그립 어디껀가요 ? 알려주세용~
주희로그 : 재밌게 잘보고갑니당~^^
박성미 : 안녕 하세요 강가딘 입니다
다시 도전 해보세요 15일날 해서 2자리수 했네요
가두리에 참돔이 붙어네요 화이팅입니다
양평NO.1부동산TV : 41번에서 낚시했던~반갑고 잘보고 가네요~수고 많으셨어요~
라인플러스 : 혹시 뽕돌하고 막대찌 몇호 쓰세요 궁금 합니다.
라인플러스 : 좋아요 눌렀습니다 방송 잘보고 있어요 굿

대부도 말봉바다낚시터 세상에 이런일이..(sea fishing)

오랜만에 짬낚시하러 찾아간 대부도 말봉바다낚시터
짬낚시는 4시간,5시간,6시간 가능한데
기본만 즐기기 위해 4시간 선택!
하지만 우리가 생각한 포인트자리는 빈곳이 없었고
낚시조황은?

#대부도바다낚시터 #대부도낚시 #말봉낚시터 #점성어포인트 #점성어 #바다낚시 #유터 #유로낚시터 #낚시 #낚시포인트 #말봉바다낚시터 #대부도바다낚시 #대부도낚시터 #생새우미끼 #토탈피싱 #낚시미끼 #Fishing #sea fishing
비니지니 : 낚시완전초보입니다
방송에서 광고하는 3개세트짜리 낚시대하나사서 처음 간곳이 붕어 방갈로 였어요 ㅎㅎ
가서보니 쓰는 낚시대가 다르더군요
찌는 머고 멀끼우고 머가 먼지 1도
모르는데 처음 부터 다 채비하시는걸
보여주시니까 조금 알거같기도 하고
참 좋네요 다른분들 영상볼때도
저건 다 어케 끼운건가 그냥 원래 달린건가?
내낚시대가 이상한건가? 그랬는데ㅎㅎ
구독누르고 마니 배울께요
감사해요^^
김용준 : 가두리 공략 못하면 골 공략 해야죠~~
장타 가능 하시면 배전반 공략 돌돔나옴
서현민 : 선재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선재는 사람이 너무많고 물도 드러워서 정떨어져서 다른데를 찾고있는지라..
한명철 : 항상즐겨보고있어요
말봉짬낚시금요일도하나요?
감사합니당^^
장용오 :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송향식 : 요즘 유투브.보면 다 댓가성 광고인데 아닌척 교묘하게 ..판단은 시청자의 몫이니..
암튼 말봉낚시터 널찍해서 존네요
더존 방송바랍니다
왔다맨 : 퇴근길 풀청하고 갑니다 또 노지낚시 가고싶네요 영상잘보고갑니다 항상안출하세요 화이팅
정민수 : 너무잼나게 봣어여..낚시하면서 꽝도있어야 잼나죠.. 고생하셧어여
낚뽕tv : 부부가같이다니시나봐요ㅋㅋ저희두부부가같이댕기거든용! 영상잘보구가용~~자주소통해용~~

... 

#제부도바다낚시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mcarbo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