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드티 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짱깨 조회 28회 작성일 2020-06-29 16:58:07 댓글 0

본문

[능능TV] F/W맞이 쇼핑하울! 능능이 알려주는 후드, 맨투맨 잘 고르는 법 :)

서울스토어에서 제품 구매시 친구할인코드란에 '능능' 입력하면 5% 추가할인
능능이 구매한 아이템 보기 http://bit.ly/2RvCNpL
서울스토어 바로가기 http://bit.ly/2ZCFcBK

*본 영상은 서울스토어에서 쇼핑을 위한 적립금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Anael Saravia Martinez : Eres muy linda ^_^
ᄋ고모부 : 말하는게 아나운서 같아요
헷 헷 : 목소리 진짜 이쁘세용!!!
조예솔 : 허엉 저 진짜 이뿐 후드티 핏 못 찾아서 애먹고 있었는데 이런 사막에 오아시스 같은 영상을 만들어주시다니.... !!!!!! 그것도 직접 피팅까지 ˃̣̣̣̣̣̣︿˂̣̣̣̣̣̣ 너무너무감사해요 인생 최초로 성공적인 후드티 쇼핑을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즐거운 예감이 들어여.....❤️
그리고 이거능 보면서 너무 구ㅏ여워서.... 다른 분들도 두번 세번 보셔라.... 사실 더 많았는데 넘 주접인 거 같아서 엄선된 다섯가지만 ..!
3:33 모라그래 ?
6:06 가제트 팔 능능
6:16 요런.. 모먼트..
7:20 더예뿌넵 ><
9:27 아무말대잔치
김성태 : 안녕히 계세요
얼음 : 2:12 얍얍얍
왕코주부 : 뮤지컬 드라듈라 도 리뷰해주세요 신성우 배우님꺼 예스24에 1열아직있어요!!!
한영서 : 와 영상중에 능능님 시보리 얘기
완전 공감ㅜㅜㅜㅜㅜㅜ 저도 시보리 짱짱하고 소매랑 차이나는거 좋아해요? 진짜 소매랑 시보리 똑같으면 왜 만든건지...오늘도 깔끔하고 꼼꼼한 설명 감사합니다?
박효신사랑해 : 능능님 인스타 보면서ㅠㅠ 이런영상도 기다리고 있었어요!! 이렇게 또 영업을 당하네요ㅠㅠ
하리보 : 그동안 뭔가 시크시크한 이미지로 느꼈었는데 오늘 너무 귀여우세요ㅠㅠ? 애교하나없이 이렇게 귀여울 수 있다니!! 능능님만의 색깔있는 리뷰인거같아요!! 모델일을 하셔서 그런지 일반 리뷰보다 더 꼼꼼하고 자세해서 좋아요!!????

[구독자이벤트] 박시후드티 하울! 핏 개쩌는 쇼핑몰 추천해드립니다❤️겨울엔 포근 낙낙한 기모 루즈핏 아시죠? with 담비몰 | 패션유튜버 송이송이

안녕 여러분! 송이에요:)
요청이 가장 많았던 후드티하울! 준비해봤습니다
패션 영상에 역시 구독자이벤트가 빠지면 섭하죠!!!
지금까지 수차례 이벤트를 열었지만 아직도 당첨안되신 당신..이번에는 꼭 될거야 꼭 참여해!!!

https://damvi.com/

-댓글양식-
담비몰아이디/ 이름 / 인스타아이디 : 당첨시 디엠으로 연락드립니다! 이메일확인이 그동안 안되는경우가 많아서 ㅠㅠ / 한마디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인스타팔로우 필수입니다:)?

이벤트기간 : 11/19-24
당첨발표는 인스타 스토리와 디엠 그리고 유튜브 커뮤니티로 할 예정이니 꼭꼭 확인해주세요!

?dailylook instagram : www.instagram.com/song_e_song_e
?contact : suzy2203@naver.com or DM
김하영 : 지금은 마지막에 나온 후드 안파시나요ㅠㅠㅠ
함지빈 : 송이님 머리색 뭐에요? 약간 그레이빛 나면서 브라운색도 보이는데.. 그레이빛 너무 예뻐요ㅠㅠㅠㅠ 이 영상말고 다른 영상들 보면 그레이빛 많이 나서 엄청 예뻐서요..!
이진 : 송이언니 예전에~블로그 할 때부터 챙겨봤어요.?
언니가 유튜브 채널 개설한 것도 인스타보면서 처음부터 보고 있는 언니의 팬입니다 :)
언니 영상을 계속 봐왔는데, 댓글은 잘 안 남기는 편이라서 저를 모르실 것 같지만요,,,?
아무튼 이번 영상 통해서 담비몰이라는 쇼핑몰을 알게 되어서 담비몰 사이트에 들어봤어요!
언니 말대로 진짜 저렴하고 독특한 아이템도 있고 베이직한 아이템도 있더라고요!
뭔가... 제 최애 쇼핑몰이 될 듯한 느낌..?
언니 영상 앞으로도 쭉~챙겨보게용!
Y OO : 진짜.. 송이님 덕에 담비몰 알았고, 내 후드티 인생 새로 열렸잖앙... 진짜 영업왕 송이송이ㅠㅠ 꼭 적립금 받고 싶어요.....ㅠ
yujinapark/박유진/yoojinyulia
Betterlee : 징쨔 영업왕이다 ,, 쇼핑몰 사진으로 볼 땐 하나도 안사고 싶은데 송이님 영상보고 세개나 샀음다 ^^ ,, ㅠ
glowy_ u : 과제에 허덕이다 오랜만에 유튜브들어왔는데 오자마자 혜자로운 이벤트... 오랜만에 영상봐서 너무 좋았어요 ㅠ ㅠ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역시 송이님이 처음부터 입고 있는 후드티가 제일 예뻐보여요 ㅎ ㅎ 옛날엔 진한 회색같은 후드티 잘 안 어울려서 거들떠도 안 봤는데 송이님 저런 색 좋아한다고 한 영상을 본 뒤로 자꾸만 눈길이 가욬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다들 송이님 손민수되나봅니당? 아 그리구 저번에 랜박으로 산 것들 다 너무 잘 입고 있어요 !! 진짜 새로운 스타일 도전해보고 싶어서 샀는데 너무 편해서 이제 전에 산 옷들은 안 입게 돼요 ㅋㅋㅋㅋㅋ̆̎ 행복?
담비몰 아이디 qhdbs1715/제보윤/이메일qhdbs1715@naver.com/인스타glowy_u
김미피 : 송이송이언늬,, 이벤트참여 안됐어도 너무 여러번해섴ㅋㅋㅋㅋ 언니가 안됐던 사람들 포기하지말구 해보라해서 또또합니당!!! 담비몰 홍보대사 송이씨 후드티 박시핏에 넘 어울려요 ! 제가 입으면 포대자루핏 조금 나긴하지만 사게 됩니다 ㅋㅋㅋ 뭔가 이번이벤트가 끝이 아닐거같은기분 ? 담에 담비몰 신상나오면 또 해주세요 ㅋㅋㅋㅋ 이벤트 당첨안되도 담비몰 구경하다가 사게되는 magic..?이거 노리신거 맞죠?ㅎㅎㅎ 저 저번에 담비몰 이벤트 안됐었는데 그 후드티 그냥 제가 샀어요! ^w^ 잘했져??



담비몰아이디- 53191488@n
인스타 아이디 -97yeeul
이름- 김예을
이다혜 : dahyeyoo35/이다혜/hyedalee__
중딩때 블로그 참 즐겨봤는데ㅜ 저도 벌써 대학생이 되서 얼마 전 우연히 유튜브 채널 발견하고 너무 기쁜 마음에 구독햇슴니당.. 유학간 언니 오랜만에 만난 느낌..앞으로 언니일상이랑 패션 즐겨볼게용?
JP park : 지원/박지원/wldnjs_kxx
이제 날씨도 슬슬 추워지는데ㅠ 잠바 속에 떡 입기 좋은 후디죵❣❣?
숀당 : junbii / 정주원 / kinn_oo

송이님 너무 귀여우세요 ㅠㅠㅠㅠ??

... 

#후드티 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65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mcarbo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